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쿠팡에서 에어팟 프로 구매 / 교환 후기 (로켓와우)

what I bought

by 무엇보다도 2021. 4. 14. 17:03

본문

 

18년에 구매한 에어팟 배터리가 간당간당, 사야지 사야지 하다가

2월에 삘 받아서 질러버린 에어팟 프로

쿠팡 정기결제 중이기도 하고 가격도 제일 저렴한거 같아서

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여기서 안샀으면 교환 어떻게 했을지ㅜㅜ 생각만 해도 막막하다

 

이미 에어팟 쓰고 있기도하고 해서 상품 받고 +2일 후에 뜯었는데

오잉?

사진상으론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대비를 먹여봄

저 금 부분에 균열+금이 가 있다.

그리고 양쪽 다 틈이 튀어나와서 정품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허접해보이는 느낌 ^^;;;

놀라서 검색해보니 '이음새 / 뚜껑 유격'은 꾸준히 있어온 이슈인 듯 하다.

이런 경우 애플에 전화해서 문의하면 주변 수리센터(당연 유료)로 돌려버리니

쿠팡 로켓와우(멤버십)인 경우 그냥 교환 신청을 해버리자^^

금액이 너무 쎄서 이걸 그냥 교환을 해준다고? 싶었지만

쿠팡 로켓와우 정책상 로켓배송상품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료반품.ᐟ .ᐟ

(품목 따라 상시변경 가능)

쿠팡 구매목록에 들어가서 교환 신청 - 사유 : 상품 파손 으로 신청하면 된다.

 

타임라인

n일 구매

n+1일 배송

n+3일 개봉 및 교환 신청

n+4일 상품 수거 및 교환 상품 배송

놀랍게도 상품 수거와 상품 배송이 동시에 이뤄짐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K-배송이란,,

암튼 해피엔딩 .ᐟ .ᐟ

 

당연히 수거해간 물품 알아서 확인은 하겠지만

반품한 상품 재포장해서 판다는 의혹도 있더라^^

교환완료.ᐟ .ᐟ

관련글 더보기